close

장근석 '사랑비', 사상 최고 대우 日 판권 계약


[OSEN=윤가이 기자] 최고의 한류스타 장근석과 소녀시대 열풍의 주역 윤아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명품 멜로드라마 '사랑비'(연출 윤석호/ 극본 오수연/ 제작 윤스칼라)가 일본 포니캐년사와 방송 판권 사전판매 계약을 완료, 일본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사랑비'는 '가을동화', '겨울연가' 등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한류 열풍을 이끈 윤석호 감독과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는 장근석, 윤아의 출연으로 사전 기획 단계에서부터 일본 시장 및 해외 시장에서 주목을 받아왔다.

그 인기를 증명하듯 '사랑비'의 일본 방송 판권은 사전 제작이 진행되는 시점에 일찌감치 러브콜을 받아 계약 완료되었다. 해외에 진출한 한류 드라마 중 최고 대우로 선수출 됐다. 더불어 '사랑비'는 일본 이외의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한국 드라마의 해외 시장 진출에서도 새로운 기록을 세울 전망이다.

이처럼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사랑비'는 9월부터 촬영을 시작, 드라마의 도입부인 70년대 분량을 사전제작 형태로 진행 중에 있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즐거운 분위기로 꾸준한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

'사랑비'의 제작사 관계자는 "'사랑비'는 한류열풍을 이끈 윤석호 감독님과 최고의 한류스타 장근석, 윤아의 만남으로 사전 기획 단계부터 일본 및 그 외 해외지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국내외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진 모두 열심히 촬영해서 최고의 작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윤석호 감독 특유의 수채화 같은 영상미와 감성으로 로맨틱한 명품 멜로드라마의 진수를 보여줄 드라마 '사랑비'는 70년대의 아날로그적인 사랑과 2012년 디지털세대의 사랑을 동시에 아우르는 청춘들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줄 작품으로, 2012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issue@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