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1일 제대' 주지훈, 러브콜 쇄도 "기대감 높다"


[OSEN=이지영 기자] 배우 주지훈이 돌아온다.

2010년 2월 특전사로 입대한 주지훈이 오는 21일 제대를 앞두고 있다. 성실히 군복무를 마친 주지훈은 3년 여 만에 팬들의 품으로 돌아온다.

현재 주지훈을 기다려온 팬들은 21일 제대를 앞둔 주지훈의 공식 홈페이지와 소속사에 환영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이에 주지훈은 제대 당일 부대 앞에서 오랜 시간 동안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에게 제대 신고와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후 27일 연세대 백 주년 기념관에서 열리는 제대 기념 이벤트에서 2천여 명의 팬들 앞에서 공식적인 활동 재개를 알린다.

27일 제대 기념 이벤트로 본격적인 활동 재개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주지훈에 대한 아시아 팬들의 관심은 현재 최고조에 달한 상태이다. 제대 기념 이벤트에는 국내 팬들 외에 해외 팬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지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주지훈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주지훈의 제대와 향후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상당히 높다” 라고 전하며 “성실히 군복무를 마치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는 주지훈의 복귀작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드라마와 영화 관계자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신중히 복귀작을 검토하고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작품을 확정 지은 후 좋은 연기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드라마 '궁'으로 한국뿐 아니라 일본과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차세대 한류스타로 주목을 받았던 주지훈은 드라마 '마왕', 영화 '키친' '서양골동과자점 앤티크'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한국, 일본, 대만,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군복무 이후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돌아오는 주지훈은 오는 21일 제대를 앞두고 있다.

bonbon@osen.co.kr
<사진> 키이스트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