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특, 강소라에 반지 주며 프로포즈 '팬들 아우성'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11.21 17: 34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활약 중인 강소라에게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4’에서 커플링과 장미꽃을 주며 프로포즈를 했다.
슈퍼주니어가 20일 오후 4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슈퍼쇼 4’를 연 가운데 관객으로 찾은 강소라에게 와이어를 타고 다가가 장미꽃과 커플링을 건네주며 따뜻한 포옹을 건넸다.
얼떨떨한 얼굴로 이특 앞에 선 강소라는 수줍은 미소로 화답하며 장미꽃과 반지를 받았다. 이특은 강소라를 사랑스러운 눈으로 쳐다봐 연신 팬들에 질투 어린 함성을 받았다.

이특은 감미로운 곡 ‘쉬’를 부르며 강소라에게 세레나데를 선사하기도 했다. 무대 후 이특은 강소라의 손을 잡고 무대 아래로 사라져 팬들의 궁금증을 샀다.
공연에 앞서 강소라는 양 손 가득 도시락을 싸 들고 이특을 찾아 현장을 배회했다. 이내 이특을 찾은 강소라는 수줍게 인사를 나눈 뒤 도시락을 건넸다.
이에 이특은 놀란 표정으로 “이게 뭐냐”며 “감사히 먹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정규 5집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슈퍼주니어는 11월 서울 공연을 필두로 오사카, 타이베이, 방콕, 싱가폴, 베이징 등의 아시아와 유럽, 미주 등 전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는 월드 투어를 펼칠 계획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다음 달 10,11일 이틀간 일본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슈퍼쇼4’를 선사하며 월드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 hoppin 동영상 바로보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