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하나로 오픈 골프대회, 내달 7일까지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1.11.21 10: 40

-우승자엔 200만원 상금 및 24K골드 수제 퍼터 증정
3면 스크린골프의 최강자인 하나로스크린골프(www.hanarosg.com)에서 ‘제1회 하나로 OPEN 스크린골프대회’를 연다.  
지난 7일 시작해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스크린골프대회는 전국 하나로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국 1위부터 3위까지 상금 및 24K골드 수제 퍼터를 증정하며, 보다 많은 대회 참여를 위해 최다참가상, 多버디상, 多이글상, 多PAR상 등 시상 내역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 두루 상품이 돌아갈 수 있도록 참가회수 순위 100위까지 골프공 세트를 상품으로 제공하며, 홀인원을 한 참가자에게는 별도로 맥주 1BOX가 추가로 증정된다. 
순위는 스코어 포인트와 대회참가 포인트를 합산한 ‘하나로 포인트 제도’에 따라 승부를 가리게 되는데, 참가횟수 포인트가 누적되는 만큼 라운드 최종점수가 같아도 참여횟수가 더 많으면 순위가 더 올라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이번 하나로 OPEN 스크린골프대회는 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한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외국인 포함)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하나로스크린골프는 2012년부터는 정기적으로 전국 대회를 개최해 연말에 포인트에 따라 순위를 매기고 시상하는 시스템을 정착시킬 계획이라고 한다.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