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FT아일랜드, 국내외 팬들로 가득찬 콘서트 현장 '한류밴드'





[OSEN=황미현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지난 26, 27일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MEMORY IN FTISLAND 2011 IN SEOUL' 콘서트를 개최, 국내외 팬들로 객석을 모두 채우며 한류 밴드임을 입증했다.

최근 리메이크 앨범 ‘MEMORY IN FTISLAND’를 발매, 많은 사랑을 받았던 FT아일랜드는 '바래'로 신나게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자신들의 히트곡인 'Hello Hello', '널 갖겠다', '사랑 사랑 사랑' 등을 올 라이브로 연주, 열창하며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를 받았다.

또한 일본 발매 곡인 'Revolution', 'I want', 'Let it go','FLOWER ROCK'은 한국어 버전과 일본어 버전을 섞어 불러 한일 양국 팬들에게 선물했다. 이어 FT아일랜드는 KBS '불후의 명곡2'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신사동 그 사람'과 ‘모두 다 사랑하리’,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한국 팬들은 물론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 팬들은 물론 유럽, 북미지역의 팬들까지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앵콜 콘서트에도 많은 분들이 공연장에 찾아주셔서 정말 신나게 공연했다"며 "와주신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 이번 콘서트가 선물 같은 공연이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goodhmh@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