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이시영, 첫 만남부터 단순 무식 과격 '쇼킹'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1.12.10 15: 54

·
이시영이 액션퀸에 도전, 터프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난폭하고 무식한 남자와 더 난폭하고 무식한 여자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KBS 새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극본 박연선 연출 배경수) 주인공들의 과격한 첫 만남 스틸이 공개됐다.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해야하는 여자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아야하는 남자 무열(이동욱 분)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드라마인 만큼 유도선수 출신 경호원 은재 역을 맡은 이시영은 첫 만남장면부터 특유의 과격하고 까칠한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폭탄머리에 부스스한 모습의 은재는 까칠하고 성격 나쁘기로 유명한 스포츠스타 무열을 액션퀸다운 업어매치기로 시원하게 넘어뜨린다. 건장한 체격의 운동선수 무열은 불시에 은재에게 업어매치기 당한다. 은재와 무열의 악연이 서막을 열게 된다.
서로를 괴롭히기 위해 어떤 수고도 마다하지 않는 앙숙인 두 사람의 특별한 러브스토리가 기상천외한 첫 만남을 시작으로 어떻게 그려지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연애시대’의 박연선 작가와 ‘소문난 칠공주’ ‘태양의 여자’의 배경수 PD의 의기투합으로 더욱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난폭한 로맨스’는 오는 1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bonbon@osen.co.kr
Gn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