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박정민, 말레이시아 이어 광저우까지 달궈 '인기입증'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1.12.13 11: 08

SS501 박정민이 말레이시아 헤네시 공연에 이어 중국 광저우 행사에 초대돼 멋진 공연을 꾸몄다.
박정민은 말레이시아의 국제적 행사에 초대돼 공연을 펼쳤으며 이에 앞서 중국의 유명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인기를 입증했다.
박정민은 이번 광저우 행사에서 '더 글로벌 아트 오브 믹싱' 콘셉트에 걸맞게 두 번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펼쳤다.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의 가수는 대만의 임유가(Yoga Lin). 박정민과 동갑인 그는 서로 다른 나라에서 한 번도 맞춰보지 않았음에도 왕리홍의 ‘Forever love’를 불러 각지의 팬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SS501 박정민, 말레이시아 이어 광저우까지 달궈 '인기입증'

임유가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가수는 A-Lin. 이들 둘이 부른 노래는 '你最珍贵'로 감미로운 박정민의 목소리와 Alin의 호흡은 공연에 참여한 팬들을 순식간에 매료시켰다.
박정민의 소속사 측은 “박정민은 대만, 중국, 싱가폴, 필리핀 등에서 온 팬들을 비롯 4,000명이 넘는 공연관객들과 함께 하나하나 아이컨택을 해주었고, 하이터치를 하는 등 팬 서비스로 무대는 더 달궈졌다”고 전했다.
한편 박정민은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대만 CTS 드라마 '번당화원'에 출연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