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봉실’ 시청률 1% 처음 넘었다..TV조선 중 유일



[OSEN=강서정 기자] TV조선의 첫 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가 시청률 1%의 벽을 처음으로 깼다.

26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지난 25일 방송된 TV조선 창사특집 주말드라마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극본 박은령, 연출 윤상호) 4회분 시청률은 전국기준 1.106%를 기록했다. 이는 3회분이 기록한 0.867%에 비해 0.239%P 상승한 수치다.

타 종합편성채널 드라마가 평균 1%대를 기록하는 가운데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계속해서 시청률 0%대를 기록하며 고전했다.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4회 만에 시청률 1%를 넘겨 희망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TV조선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1% 이상을 기록한 드라마이기도 하다.

이날 방송은 고봉실(김해숙)이 온실 속 세상에서 거친 세상으로 나와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차디찬 세상 속 헛헛한 마음에 준석(최일화)의 무덤을 찾은 고봉실 아줌마와 준석에 대한 그리움을 참지 못해 무덤을 찾은 원숙(김혜옥)의 만남이 그러졌다.

한편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는 세상물정 모르는 순수한 50대 시골 주부 고봉실이 남편 서준석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맞게 된 파산위기 속에서도 차가운 세상과 당당하게 맞서며 서울 이태원으로 상경해 ‘인생2막’을 여는 아름다운 인생 역전기를 담은 드라마다. 

kangsj@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