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우리 롤모델? 이효리-2NE1”…이유는?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1.09 08: 01

걸그룹 달샤벳이 롤모델로 이효리와 2NE1을 꼽았다.
달샤벳은 지난 6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힛 유’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하고 기자들과 만났다.
달샤벳 비키는 탐나는 걸 그룹이 있냐는 질문에 “이효리를 존경한다. 모든 것이 다 부럽다. 특히 이효리 선배님의 ‘유고걸’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발랄함과 섹시함이 모두 들어있어 이효리의 퍼포먼스가 정말 탐이 나고 부럽다”고 전했다.
또 지율은 “나는 아직 무대에 서면 정해진 안무를 추는 것이 최우선이다. 하지만 2NE1 선배님들은 무대 자체를 즐긴다. 그 모습이 정말 좋다”며 “안무에 신경쓰지 않고 관객과 놀 수 있는 무대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더불어 달샤벳표 섹시는 무엇이냐는 질문에 세리는 “본능인 것 같다. 자신의 끼와 원래 있던 모습들이 자연히 나오게 된다”며 자신감있는 모습을 내비치기도 했다.
한편 이날 달샤벳은 네 번째 미니앨범 ‘힛 유’ 뮤직비디오로 그간 보였던 상큼 발랄한 모습 대신 팜므파탈로 변신한 섹시한 의상과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곡 ‘힛 유’는 힙합과 록을 크로스오버한 마이나 곡으로 달샤벳 만의 감성적이며 파워풀한 보컬, 곡 전체에 깔린 긴장감이 돋보이는 노래다. 이들은 1월 26일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백승철 기자 /baik@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