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소라·진운·지연..6인방 매력 해부 포스터 '공개'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1.16 09: 48

'드림하이2'가 또 하나의 색다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2장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드림하이2'는 도도한 표정으로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박서준, JB, 박지연(왼쪽부터 순서대로)와 귀엽고 화사한 미소로 보는 이를 행복하게 만드는 강소라, 정진운, 효린의 모습까지 주인공 6인방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또 하나의 포스터로 시선몰이에 나섰다.  더욱이 '최악의 기린예고 돌+아이들 vs 최고의 아이돌과 제대로 붙었다!'라는 카피는 드라마를 통해 보여질 불꽃튀는 팀 배틀과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더욱이 이번 포스터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살펴 볼 수 있는 ‘이든’ 멤버들의 우월한 비주얼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신인이지만 주연으로 당당히 발탁된 JB는 JYP 공채 5기 오디션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춤과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차세대 스타이며, 훤칠한 외모에 시크한 눈빛이 시선을 집중시키는 박서준은 영화 '퍼펙트 게임'을 통해 데뷔한 또 한명의 예비스타이다.

'드림하이2'는 새로운 이야기와 한층 다양해진 캐릭터, 여전히 밝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2012년 상반기를 강타할 예정이다. 오는 30일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첫방송된다.
issue@osen.co.kr
[사진] 홀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