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동요콘서트 구름빵', 19일 코엑스아트홀 개막
OSEN 이은화 기자
발행 2012.01.18 15: 31

신나는 동요와 흥겨운 율동이 어우러진 '동요콘서트 구름빵'이 19일 강남 코엑스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베스트셀러 동화책 '구름빵'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구름빵을 만드는 과정과 이후의 이야기까지 동요와 율동으로 만들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보고 듣기만 하는 문화 콘텐츠에서 한 단계 발전해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요를 함께 부르고, 배우들이 선보이는 율동에 맞춰 춤추고 즐기며, 공연 종료 후에는 구름빵을 나눠 먹는 오감만족 뮤지컬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 사용으로 아이의 어휘력을 자연스럽게 향상시키고 구름빵 만들기 과정을 통해 요리의 기본 원리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
또한 '동요콘서트 구름빵'은 코엑스 내 김치박물관과 연계한 할인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들을 위한 올 겨울 문화선물 '동요콘서트 구름빵'에서는 설 연휴인 1월 24일 공연을 관람하는 어머니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피부 재생 화장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은 3월 4일까지 강남 코엑스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석 2만 5000원.
silver1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