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현중, 새해 팬미팅 6천여 명 운집.."보답하는 현중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윤가이 기자] 김현중이 국내외 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김현중은 지난 21일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2012 KIMHYUNJOONG Fanmeeting in Seoul'을 통해 총 6,000여 명의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이날 현장에는 김현중을 보기 위해 몰려든 수많은 팬들로 공연장과 그 주변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화려한 레이저쇼와 함께 시작된 이날 팬미팅은 진행되는 내내 그 열기가 뜨거웠다.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인 ‘렛미고’와 ‘브레이크 다운’으로 팬미팅의 첫 무대를 시작한 김현중은 진행을 맡은 박슬기와 함께 그 동안의 근황과 2012년의 활동 계획을 전했다.

이날 김현중은 팬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해주는 ‘김현중은 해결사’라는 코너에서 팬 세 명의 고민을 진지하게 들은 뒤 특유의 재치 있고 명쾌한 해결책을 제시해 큰 박수를 받았다. 또한 이들 중 한 명의 팬을 무대 위로 초대해 노래를 부르면서 가사에 어울리는 상황극을 선보이며 객석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김현중은 이날 무대 위로 자신이 키우고 있는 강아지 두 마리를 무대 위에 깜짝 초대했다. 이날 강아지들은 애견학교에서 연마한 갖가지 인사 기술들을 팬들에게 선보여 김현중만큼이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인기를 끌었다.

이어진 무대에서 김현중은 ‘키스키스’와 ‘럭키가이’, ‘원 모어 타임’, ‘나는 네 남자야’ 등 자신의 히트곡들로 꾸민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며 이날 함께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설 연휴임에도 불구하고 팬미팅에 함께한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객석을 배경으로 6천 여 명의 팬들 모두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어 “여러분들께 받은 것 이상으로 보답할 수 있는 김현중이 되겠다” 라면서 “무대에서나 작품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새해 각오와 함께 큰 절을 올려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오는 25일 일본 데뷔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현중은 22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issue@osen.co.kr
[사진] 키이스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