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주원의 '모닝캄빌리지', 스페셜 프러포즈 이벤트 시작!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2.06 08: 36

배우 엄태웅과 주원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에서 아주 색다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6일,7일,8일 3일 동안 국내 최대의 소셜업체 티켓몬스터와 함께 최고의 프러포즈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  
이번 행사는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에서 이미 실시하고 있는 프러포즈 이벤트의 업그레이드판으로, 참여하게 될 연인은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아주 특별한 추억과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국내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속해 있는 심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모닝캄빌리지 in 한탄강'은 레이저쇼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와 세심한 배려를 통한 감동이 전해지는 깜짝 이벤트 등으로 꾸민 프러포즈 상품으로 그동안 큰 호평을 받았다.
심엔터테인먼트 심정운 대표는 "'모닝캄빌리지~'에서 하는 프러포즈는 굉장히 프라이빗하고 특별하기로 정평이 나 있다. 그동안 많은 고객이 결혼 기념일 등 프러포즈를 했지만 프라이빗한 행사라 구체적인 내용을 홍보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서울에서 1시간 30여 분 거리에 위치한 '모닝캄빌리지~'는 강원도 철원군 한탄강 줄기에 있는 천혜의 절경인 주상절리를 비롯해 래프팅, 번지점프 등 각종 레저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20~30대 연인 및 여행객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호텔형 펜션의 모던하면서 럭셔리한 멋과 최고의 시설까지 갖춰 국내 유명 스타들의 인터뷰 및 화보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SBS 인기 토크 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의 가수 이승환 편 촬영장소로 알려지면서 화제를 뿌리기도 했다.
또한, 그동안 영화 '특수본', '댄싱퀸', '네버엔딩 스토리' 등의 특별 시사회와 이벤트를 펼쳐 영화도 보고 펜션도 찾는 1석2조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