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日 전국투어 콘서트 대성황 "감사"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2.25 10: 24

남성밴드 씨엔블루가 일본에서 발표한 두번째 싱글 앨범 ‘Where you are’의 발매 기념 전국 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씨엔블루는 지난 2월 1일 일본에 ‘Where you are’를 발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와 위클리 싱글 차트 모두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힘입어 씨엔블루는 팬클럽 회원 한정의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 무사히 종료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13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나고야, 도쿄, 요코하마 등지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들은 인디즈 활동 당시 공연했던 장소에서 다시 공연하는 것을 테마로 콘서트를 진행했으며 총 9회에 걸친 공연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투어에서 씨엔블루는 메이저 데뷔 싱글 타이틀 곡인 ‘In My Head’를 비롯, ‘voice’, ‘kimio’, ‘Just Please’, ‘Where you are’ 등 12곡을 라이브로 선보여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투어가 끝난 뒤 씨엔블루 멤버들은 "9번의 공연을 진행하면서 인디활동 시절이 생각나기도 하고 함께해준 팬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 뿐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 들려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씨엔블루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씨엔블루는 오는 3월 미국 LA에서 FT아일랜드와 최초 합동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국내 새앨범 발매를 위해 준비 중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