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품달' 이번주 못본다...파업으로 결방


[OSEN=이지영 기자] MBC 수목극 '해를 품은 달'의 결방이 확정됐다.
6일 MBC는 공식자료를 통해 "3월 7일(수), 8일(목) 밤 9시 55분에는 MBC 수목극 '해를 품은 달' 스페셜이 확정됐음을 알려드립니다"며 "방송 시간은 변동 없습니다"고 밝혔다.
이로써 MBC 파업으로 인해 드라마가 결방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게 됐다. 통상적으로 방송사가 파업에 들어갈 경우 자체제작률이 높은 예능 프로그램은 결방을 해왔다.
하지만 외주 제작사 의해 제작돼 왔던 드라마는 일부 인력들이 파업에 동참해도 대체인력으로 촬영을 진행하며 결방사태만은 피해왔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MBC 노조 측은 6일 “'해를 품은 달' 김도훈 PD를 비롯 '무신' 김진민, '오늘만 같아라' 김대진, '신들의 만찬' 이동윤 PD 등이 파업에 동참한다"고 밝히며 일부 드라마의 결방 사태가 불가피함을 알려왔다.
한편, 현재 김도훈 PD는 일시적으로 현장에 복귀해 일부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onbon@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수민 “‘역적’으로 첫 연기 호평 받아...눈물 났다” MBC 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이하...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이 미국 NBC 'SNL' 위켄드 업데이트'의...

  • [Oh!llywood]...

    휴 잭맨이 영화 '데드풀2'에서 울버린 캐릭터로 등장하는 걸...

  • [Oh!llywood]...

     영화 '맘마미아: 히어 위 고 어게인'(이하 '맘마미아2')이...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