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드림하이2' 마지막 카메오..수지 의리 발휘!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03.18 10: 56

 시즌1 여주인공 미쓰에이 수지가 '드림하이2'에 마지막 카메오로 등장해 화제다.
주인공들의 엇갈리는 러브라인 속에 최후의 슈퍼 아이돌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가 전편의 주인공이었던 수지가 속한 그룹 미쓰에이(Miss A)의 카메오 출연 스틸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지는 자신의 소속그룹 미쓰에이와 함께 카메오로 출연했다. 이들은 '드림하이2'에서도 인기그룹 미쓰에이로 출연해, 기린예고 학생들로 꾸며진 슈퍼아이돌의 무대를 격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현, 아이유 등 '드림하이1'의 주역들의 카메오 출연에 기뻐했던 시청자들은 전편의 히로인 수지의 출연을 손꼽아 기다려 오고 있었다. 이에 수지는 미스에이의 신곡 활동과 영화 홍보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카메오 출연을 자처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했다. 또한 제작진 역시 오랜만에 만나는 그녀들을 뜨겁게 환대했다는 후문이다.

이제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드림하이'는 오는 19일에 방송될 15회에서 슈퍼아이돌이 되기 위한 ‘한 사람을 위한 노래’ 무대를 보여주며, 다시 한번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해성(강소라), 유진(정진운), 제이비(JB), 리안(박지연) 등, 네 주인공의 엇갈린 사랑의 감정이 어떤 결실을 맺게 될 것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ssue@osen.co.kr
홀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