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가 돌아왔다' 류승범 "조만간 거짓말 하겠다" 공약..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19 16: 39

[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류승범이 조만간 거짓말을 하겠다고 이색적인 공약을 해 눈길을 끌었다.
류승범은 19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조만간 거짓말을 만들어서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인생에서 가장 큰 거짓말을 했던 기억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솔직히 거짓말을 안 한다는 것 자체가 거짓말인 것 같다"며 "그런데 큰 상황, 잘못된 상황을 만들만한 거짓말을 해보진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거짓말하면 잘 걸린다. 거짓말을 잘 못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진다"라며 "또 거짓말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조만간 거짓말 만들어서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번 연기를 하면서 제일 똘끼가 있었던 것 같다. 내가 '왜 이러고 있지' 생각도 들었다"라며 "아직은 내 안에 있는 독특한 면들이 있을텐데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그런지 그런 면을 밖으로 표출하기엔 쉽지 않은 것 같다. 똘끼도 조만간 제대로 보일 때가 있다면 부려보고 싶다"라고 전해 또 한 번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류승범은 극 중 완벽한 잔머리의 천부적 사기꾼 진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시체가 돌아왔다'는 서로 다른 목적으로 하나의 시체를 차지하려는 이들의 치열하고 대담한 쟁탈전을 그린 범죄사기극으로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정송이 인턴기자 oux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