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체돌' 류승범 "재밌는 오락하듯 영화 봐달라"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2.03.19 17: 14

[OSEN=김경주 인턴기자] 배우 류승범이 재밌는 오락을 하듯 영화를 봐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류승범은 19일 오후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재밌는 오락을 한 판 하듯 영화를 관람해달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 영화는 앞서 이범수씨가 말했듯이 오락영화다. 정말 재밌는 오락 한 판 하는 기분으로 영화를 보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영화 속 내가 맡은 진오라는 캐릭터가 대중에게 어떤 취향으로 다가갈진 모르겠지만 나는 '재밌게 해드리고 싶었다'라는 의도였다"고 속내를 건넸다.
또 "영화 촬영을 하면서 이렇게 연기해도 될까 싶을 정도였다. 어떤 얘기를 들을까, 대중은 어떻게 볼까 생각하면서 막 시도를 해보는 것이 똘끼였던 것 같다"라며 "이번 연기를 하면서 제일 똘끼가 있었던 것 같다. '내가 왜 이러고 있지' 생각도 들었다. 사실 걱정도 많이 했다"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인생에서 가장 큰 거짓말을 했던 기억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솔직히 거짓말을 안 한다는 것 자체가 거짓말인 것 같다"며 "그런데 큰 상황, 잘못된 상황을 만들만한 거짓말을 해보진 못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거짓말하면 잘 걸린다. 거짓말을 잘 못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진다"라며 "또 거짓말을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다"라며 "조만간 거짓말 만들어서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류승범은 극 중 완벽한 잔머리의 천부적 사기꾼 진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시체가 돌아왔다'는 서로 다른 목적으로 하나의 시체를 차지하려는 이들의 치열하고 대담한 쟁탈전을 그린 범죄사기극으로 오는 29일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정송이 인턴기자 oux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