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유명 패션지 韓中 동시 표지모델 발탁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3.20 08: 44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그룹 샤이니가 한국과 중국에 발행되는 국내 유명 패션지의 표지를 장식했다.
샤이니는 한국과 중국에서 발행되는 한 패션지의 4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 큰 인기를 입증했다.
표지에서 샤이니는 화이트 계열의 다양한 의상을 완벽 소화, 세련되고 강렬한 느낌을 발산해 미래적인 콘셉트를 샤이니만의 매력으로 물들였다. 특히 역동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화보에는 샤이니의 새 미니앨범 ‘셜록’ 이야기를 비롯해 해외 활동 소감 등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도 만날 수 있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 패션지는 오는 3월 말 한국뿐 아니라 중국 전역에 발핼될 예정. 
한편 지난 19일 자정 공개된 샤이니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셜록’은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차트는 물론 일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샤이니는 오는 2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3일 KBS 2TV ‘뮤직뱅크’,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BS ‘인기가요’에 연달아 출연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