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맛’, 무삭제 19禁 예고 ‘성인인증 필수’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4.06 21: 47

영화 ‘하녀’보다 더 음탕하게 돌아온 임상수 감독의 ‘돈의 맛’ 성인버전 19금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돈의 맛’은 대한민국 영화계 최고의 이슈메이커 임상수 감독의 차기작답게 감각적이고 파격적인 인상을 남기며 이슈를 만들어 내고 있는 가운데 19금 예고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성인버전 19금 예고편은 아슬아슬한 수위로 심의에서 두 번이나 반려돼 안타깝게 삭제돼야만 했던 장면들을 포함해 완전히 성인만을 위한 버전으로 재편집된 동영상이다. 지난 5일 영화전문 포털사이트에 공개되자마자 유투브, 블로그, 트위터 등에 삽시간에 퍼져나갔다.

특히 그 동안 영화 예고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수위 높은 장면들이 그대로 담겨있어 까다로운 성인인증 단계를 거쳐야 함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예비 관객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뿐만 아니라 ‘돈의 맛’ 성인버전 19금 예고편 공개 소식이 전해지면서 수많은 네티즌들이 영화를 검색, ‘돈의 맛’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보통 영화들이 포털사이트 내에서 광고를 할 때 순간적으로 검색이 집중되면서 검색어 순위권 상위권에 올라가는데 반해, 예비 관객들이 직접 영화의 이름을 검색해 이뤄진 결과로 더욱 의미가 있는 결과이다.
색이 강한 캐릭터와 주연배우진의 탄탄한 연기력, 임상수 감독만의 강렬한 연출력이 더해진 ‘돈의 맛’은 오는 5월 개봉예정이다.
kangs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