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자들 잠 못 들게 할 몸매 '우와'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5.09 17: 34

영화 ‘차형사’가 D라인 차형사의 대활약이 예고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9일 선보인 ‘차형사’ 메인 포스터에는 강지환와 성유리, 이수혁, 김영광, 신민철이 매력을 무한 발산하고 있다.
앞서 파격 반전패션을 선보인 패션 디자이너 고영재 역의 성유리는 시크한 단발머리에 붉은 립스틱, 옆트임 드레스로 한껏 멋을 내고 있다. 또한 꽃모델 3인방으로 20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이수혁, 김영광, 신민철이 실제 톱모델 다운 포스를 풍기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화려함 그 자체인 런웨이 무대 한 가운데 서있는 마성의 D라인 차형사(강지환 분)는 평소와 다르게 한껏 꾸민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샛노란 셔츠와 같은 톤의 체크 바지로 상하의 컬러 매치를 이룬 가운데 멋을 아는 이들의 필수품, 스카프로 앞서가는 차형사 룩을 완성했다. 남들이 보기엔 슈퍼 헤비급 뚱형사일 뿐이지만 누구보다 시크하고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캣워크를 하는 차형사의 모습은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든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 또한 예비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패션 브레이커’에서 ‘패션모델’이 되기 위한 눈물겨운 트레이닝 과정으로 깨알 웃음을 주는 가운데 날렵한 모습으로 거듭난 차형사의 런웨이 언더커버 미션을 방해하는 만만치 않은 이들과의 한판 승부를 예고한다.
한편 ‘차형사’는 마성의 D라인을 가진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가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사상초유의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영화사 홍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