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박한별, 도대체 어떤 관계기에
OSEN 장창환 기자
발행 2012.05.12 10: 07

미니앨범 '울랄라 센세이션(ULALA SENSATION)' 음원 공개와 동시에 차트를 올킬하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울랄라세션이 '아름다운 밤'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한 박한별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enews '별 볼일 있는 쇼-기막힌 인터뷰' 녹화에서 울랄라세션은 싸이, 이현도, 윤미래, 언타이틀의 유건형, 박한별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앞다퉈 앨범에 동참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우리 방송을 본 싸이 형님과 이현도 형님이 직접 전화를 주어 함께 작업하게 됐다. 또 윤미래 선배님도 직접 피처링을 하겠다고 연락해주셨다"며 선배 가수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아름다운 밤' 뮤직비디오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뽐낸 박한별에 대해 "노개런티로 출연, 12시간 동안 쉬지 않고 열심히 촬영해 주었다"며 감사를 표하기도 했다.

울랄라세션은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2'를 통해 지상파 예능 신고식을 치른 소감과 결혼을 앞둔 김명훈이 털어놓는 예비신부와의 러브스토리도 털어놨다.
한편 '별 볼일 있는 쇼-기막힌 인터뷰'는 매주 스타를 이색 장소에 초대해 설정 인터뷰를 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코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
pontan@osen.co.kr
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