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품' 김은숙 작가 "야한 것 자신있다" 폭탄선언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5.23 17: 00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신사의 품격'의 김은숙 작가가 "'신사의 품격'은 진하고 야한 사랑 이야기"라고 밝혔다.
김은숙 작가는 23일 오후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한 예식장에서 진행된 '신사의 품격'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드라마에 대한 과감한 정의를 내려 시선을 끌었다.
이날 김은숙 작가는 "'신사의 품격'은 맑고 순수한 사랑 이야기는 재미가 없어서 진하고 야한 사랑 이야기를 다뤘다"며 "연륜 있으신 배우 분들을 모시고 어린 아이들의 연애를 다룰 순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청자분들이 보시면 놀라실 정도의 키스신과 스킨십이 난무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김은숙 작가는 "지난번 '시크릿가든' 작품을 할 때 '작정하고 재밌게 썼다'는 멘트를 해서 제작사로부터 걱정을 샀었는데, 야한 것은 자신 있다. 잘 지키겠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은숙 작가는 히트작인 SBS 주말극 '시크릿가든' 이후 1년 반만에 '신사의 품격'으로 복귀하는 것이어서 시청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사의 품격'은 아련한 첫사랑처럼 달콤 쌉싸래하면서도 설레는 로맨스가 그리운 네 남자의 4인 4색 컬러풀 로맨스를 그려내며 차원이 다른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하고 있다.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 등 '명불허전' 제작진과 장동건-김하늘-김수로-김민종-이종혁 등 '명품 배우들'이 들키고 싶지 않은 남자들의 심리를 총천연색으로 화끈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한편 '바보엄마' 후속 '신사의 품격'은 오는 26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jumping@osen.co.kr
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