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솔로' 김준수, 태국 콘서트서 "벅차다"..'눈물'





[OSEN=황미현 기자]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JYJ의 김준수가 아시아 투어의 첫 공연인 태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준수는 지난 27일 오후 6시(현지 시간) 방콕 로얄 파라곤에서 열린 '시아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인 방콕' 콘서트를 갖고 4천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유튜브에 공개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데뷔 앨범 타이틀 곡 '타란탈레그라'가 시작되자 팬들은 몸을 들썩이며 열띤 호응을 보냈다.

이날 김준수는 태국 팬들을 위해 토크쇼 무대도 준비, "다시 만나 반갑습니다", "사랑해 뽀뽀" 등의 언어로 팬들을 열광케 하기도 했다.

김준수는 콘서트를 통해 '브리드', '피버' 등의 무대를 통해 완벽한 군무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유 아 소 뷰티풀', '사랑이 싫다구요' 등으로 감미로운 목소리를 과시하기도 했다. 

공연을 마친 김준수는 끝내 앙코르 곡 ‘낙엽’에서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벅차게 아시아 투어를 시작 하게 돼 복하다. 이렇게 가득 채워 주시고 응원 해 주시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60일간의 아시아투어 대장정이 시작 됐고 첫 공연이 성공적으로 끝낫다. 음반을 발매 하면서 방송이나 물량 홍보가 있지 않았음에도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매 순간 혼신을 다하는 아티스트 김준수의 역량과 진심이 가진 힘이라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첫 솔로앨범 아시아 투어는 다음 달 1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그 열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