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7월1일 6집 '섹시,프리&싱글' 공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2.06.21 08: 36

인기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는 7월1일 컴백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21일 밝혔다.
SM은 이날 "슈퍼주니어는 7월 1일 00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앨범 ‘섹시, 프리&싱글(Sexy, Free & Single)' 전곡의 음원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출시된 정규 5집 이후 약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슈퍼주니어의 새 음반으로, 지난 4월 군복무를 마친 멤버 강인도 합류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해 정규 5집 ‘미스터 심플(Mr.Simple)’로 국내외 각종 음악차트를 석권함은 물론 골든디스크 음반대상, 서울가요대상 등 2011 연말 가요시상식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으며, 앨범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에 등극하는 쾌거도 거둬 대단한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또 지난해 11월부터 6개월간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4’를 성황리에 개최, 서울, 오사카, 타이베이, 싱가폴, 마카오, 방콕, 파리, 상하이, 자카르타, 도쿄 등 전세계 10개 도시에서 24회 공연을 통해 무려 40만 명의 관객과 만났으며, 이로써 3번의 아시아 투어를 포함해 슈퍼주니어 단독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에만 총 9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는 기염을 토했다.
SM은 21일부터 멤버 은혁을 시작으로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이번 음반은 7월 4일 오프라인 발매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