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 공유-이민정, 달달한 극장데이트에 반전 있다?





[OSEN=윤가이 기자] 공유, 이민정이 전격 결혼 이후, 신혼여행에 극장데이트까지 최강 초스피드 커플의 면모를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여름 밤을 설레게 하고 있다. 

2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빅’에서는 영혼이 다시 바뀔 것을 예감한 경준(공유)과 다란(이민정)이 신혼여행을 포기하고 돌아오는 모습이 그려진다. 다란은 경준이 언제 또 다시 영혼이 바뀔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어느덧 자신이 윤재보다도 경준을 생각하고 있었음을 깨닫게 될 예정.
 
이날 방송에 앞서 먼저 공개된 스틸은 경준과 다란의 극장데이트 장면. 경준의 표를 마리(배수지)에게 준 다란은 마리가 갖고 있던 영화 표를 갖고 극장으로 간다. 경준이 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던 다란은 막상 경준이 오자 안도와 함께 자신이 경준을 기다리고 있었음을 깨달으며 경준에게 조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게 된다.
 
‘빅’의 제작진은 “ 경준과 다란의 극장데이트는 코믹함과 달달한 연애의 감정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장면이다. 앞으로 경준과 다란의 로맨스와 함께 경준(공유)과 윤재(공유)에 대한 비밀도 풀릴 예정이다. 향후 펼쳐질 흥미진진한 전개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결혼을 마친 경준과 다란이 본격적인 신혼생활을 시작하는 가운데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숙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그린 ‘빅’은 오늘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9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본팩토리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