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산다라박 "밥 없이 식사 못한다" 의외의 식성



[OSEN=황미현 기자] 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밥 없이는 식사를 못한다"고 밝혔다.

산다라박은 지난 6일 YG 사옥에서 가진 인터뷰에서 "밥이 없이는 식사를 하지 않는다. 그래서 해외에 나갈 때는 항상 포장된 밥과 고추장을 챙겨간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식사 대용으로 빵이나 라면 등을 먹지 않는다. 오직 밥이다"라며 의외의 식성을 소개했다.

이에 함께 자리한 CL은 "산다라 언니는 가까운 일본에만 가도 포장된 밥을 꼭 싸가지고 간다. 그래서 언니의 해외용 가방에는 항상 밥이 가득하다"고 덧붙였다.

이에 산다라박은 "그래서 먼 해외에 나갈 때면 식사를 제대로 못하는 때가 많다. 그럴 때는 좀 힘들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더불어 그는 "이번에 쉬는 동안 멤버들과 알프스에 광고차 간 적이 있는데 그 때 처음으로 비행기를 경유해서 가봤다. 그만큼 멀리는 가본 적이 처음인데, 그 때 정말 새로운 경험이었다. 사실 비행 공포증이 있어서 오랫동안 비행기를 잘 못탄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2NE1은 오는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7개국 10개 도시를 향한 글로벌 투어 '뉴 에볼루션(NEW EVOLUTION)'에 돌입한다.

goodhmh@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