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준, ‘아름다운 그대에게’ 합류..민호-설리와 호흡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07.09 09: 06

배우 강경준이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 합류했다.
강경준은 오는 8월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극본 이영철, 연출 전기상)에서 단순무식의 대명사이지만 운동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전직 높이뛰기 선수였던 육상부 코치 변광민 역을 맡았다. ‘논스톱5’에서 호흡을 맞춘 이영철 작가와는 8년여 만에 재회하게 된 셈.
변광민은 별명이 광견병일 정도로 학생들을 괴롭히며 학교 내에 악역을 자처하는 인물이다. 학생들에게는 강하게 군기 잡는 육상부 코치지만, 자신이 짝사랑하는 국어선생 소정(이영은 분)에게 만큼은 한 없이 약한 남자다. 평소에는 미친개였다가도 소정만 보면 순진남으로 180도 변신하는 단무지 선생이다.

무엇보다 강경준은 이번 역할을 위해 다소 길었던 머리도 짧은 쇼트커트로 자르고 검은색으로 염색하는 등 외모 변신을 감행하며 열혈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 특히 남성미가 물씬 풍겨나는 육상부 코치 역인만큼 운동에도 더욱 매진, 완벽한 몸만들기에 나서고 있다는 귀띔이다.    
강경준 소속사 관계자는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을 때 강경준이 대본도 안보고 무조건 하겠다고 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원작을 감명 깊게 읽기도 했지만 이영철 작가님이 극본을 쓰신다는 말을 듣고는 욕심냈다”고 남다른 열정을 전했다.
드라마 한 관계자는 “변광민 역할에 적합한 인물을 찾다가 강경준이라면 100%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며 “본인 또한 원작을 즐겁게 읽었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미스터리 의사’ 기태영과 함께 ‘아그대(아름다운 그대에게) 선생님 라인’을 형성,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angsj@osen.co.kr
SM C&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