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운대' 조여정, 생기발랄 '활어녀'란 바로 이런 모습!





[OSEN=윤가이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연출)의 여주인공 조여정이 통통 튀는 매력의 생기발랄 ‘활어녀’ 고소라로 분해 올 여름 안방 극장을 시원한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배우 조여정은 최근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촬영을 위해 부산 해운대에서 머물고 있다. 조여정이 분하는 ‘고소라’는 고무장화를 신고 번개처럼 날아다니는 활어 배달의 달인이자 특기인 활 고등어 침술 한방으로 ‘삼촌수산’을 먹여 살리는 강단 있는 캐릭터라고.

특히 23일 공개된 현장 스틸 속의 조여정은 진지한 표정으로 배우 이재용(이순신 역)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데, 이는 극중에서 ‘고소라’의 주특기인 활 고등어 침술 장면이라는 설명. 또한 조여정은 박상면(부영도 역)과 촬영 쉬는 시간에 다정하게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운대 연인들' 한 현장 관계자는 “조여정과 ‘삼촌수산’ 식구들로 등장하는 이재용, 박상면 등 모든 배우들과의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다. 화기애애 그 자체”라며, “무엇보다 배우들의 호흡이 너무 좋아서 보다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시청자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조여정이 통통 튀는 ‘활어녀’로 변신을 꾀하는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은 김강우, 조여정, 정석원, 남규리 등 명품 스타 배우 군단이 포진했다. '빅' 후속으로 오는 8월 6일 월요일 밤 9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SSD / TIMO E&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