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이정현, 오누이 같은 훈훈한 '다정샷'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7.26 16: 36

가수 김장훈이 이정현과 함께 오누이 같은 다정한 모습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26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오늘 밤 12시 대망의 올림픽 응원가 '독립군애국가'가 모든 음악사이트와 포탈사이트를 통해 무료 배포됩니다. 가열찬 다운 필수~ 무료니까. 마음대로 전파해주시고요. 두당 100개씩. 아참~노키아에. 정현이가 놀러왔었어요 LA에. 음료수 사왔어요. 역시 센스만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장훈과 이정현이 소파에 붙어 앉아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김장훈은 이정현이 선물한 음료수를 들고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이정현 또한 청순한 미소를 짓고 여전한 미모를 과시했다. 특히 이정현은 음료수 병만한 작은 얼굴 크기를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본 네티즌은 "이정현 씨 음료수 병보다 얼굴이 작아", "두 사람의 우정이 보기 좋다", "'독립군애국가' 완전 무한 다운로드! 천사 김장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장훈은 내달 13일 독도로 출발해 독도 횡단 프로젝트에 합류한다. 이 프로젝트는 육지에서 독도까지 직선거리 220km를 맨몸으로 장거리수영을 하는 행사다. 독도가 한국 땅이라는 것을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송일국과 한국체육대학교 수영부 학생 40명이 함께 한다.
jumping@osen.co.kr
김장훈 미투데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