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개막식 콘서트 1차 라인업 공개 '기대UP'
OSEN 김경민 기자
발행 2012.08.10 15: 35

엠넷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 개막식 콘서트의 1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슈스케4' 공식 페이스북에는 10일 오후 "'슈스케4' 개막식 라인업 공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차 라인업(LINE UP)'이라는 문구가 크게 새겨져있고, 콘서트에 참여하는 가수들의 명단이 적혀있다.

이 명단에 따르면 그룹 울랄라세션과 함께 투개월, 신지수, 이건율, 민훈기, 김민석, 손예림이 '슈스케3' 대표로 출연하며, '슈스케2' 출연자 중에서는 가수 장재인을 비롯해 김그림, 김소정, 김보경이 참석한다. 울랄라세션의 임윤택은 건강 상의 문제로 행사 당일 컨디션을 보고 참석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최근 tvN 주간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서인국과 조문근, 박세미 또한 '슈스케1' 대표로 행사에 참여한다.
특히 지난 5월 종영한 엠넷 '보이스코리아' TOP4 손승연, 유성은, 우혜미, 지세희 또한 '슈스케4' 개막식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그들은 '슈스케4' 개막식에서 2시간에 걸쳐 화려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면 '슈스케3'에서 준우승을 거머쥔 밴드 버스커버스커는 이번 행사에는 불참한다. 앞서 '슈스케4' 측은 "버스커버스커는 공식 활동을 마감한 상황이기 때문에 참석이 어려운 상황이다"라고 그 이유를 설명한 바 있다.
한편 '슈스케4' 개막식은 오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개막식은 '슈스케' 네 번째 시즌을 축하하는 자리이며, 사회는 '슈스케' MC 김성주가 맡는다.
jumping@osen.co.kr
'슈스케4' 공식 페이스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