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지드래곤, 태양과 함께 컴백 무대 '우정 빛낸다'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09.12 16: 37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이 SBS '인기가요' 컴백 무대에 같은 팀 멤버 태양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지드래곤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인기가요' 무대에서 3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 곡 '원 오브 어 카인드'로 컴백한다. 이날 지드래곤의 컴백 무대에는 태양이 깜짝 출연해 우정을 빛낼 예정이다.
지드래곤은 컴백 무대에서 미니 앨범 타이틀 곡인 '크레용'과 '원 오브 어 카인드' 두 곡을 소화할 예정이며 태양은 '원 오브 어 카인드' 무대를 통해 지드래곤과 함께 호흡할 계획이다. 

앞서 지드래곤과 동갑내기이자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함께 해온 태양은 곡 '원 오브 어 카인드'의 뮤직비디오에도 깜짝 출연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태양은 지드래곤과 함께 알파벳 'G' 모양의 조형물에 앉아 힙합 비트에 몸을 맡긴 채 흥겹게 리듬을 타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태양이 지드래곤의 뮤직비디오에 이어 컴백 무대까지 지원사격하게 되면서 지드래곤의 '인기가요' 컴백 무대에는 수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15일 온라인을 통해 새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를 공개한다. 이 앨범에는 19금곡 '그 XX'를 비롯해 '미싱 유', '불 붙여봐라', '투데이', 타이틀곡 '크레용' 등이 수록됐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