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정원에서 만난 신비로운 소녀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1.01 14: 14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2013년 S/S 서울 패션 위크에 W 뷰티/패션 위크의 일환으로 디자이너 지춘희와의 공동 작업을 통해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독창적인 스타일링 감각을 선보였다.
르네휘테르의 대표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상상 속 비밀스러운 공간인 ‘Secret Garden’을 주제로 한 컬렉션인 만큼 사랑스럽고 순수한 소녀라는 콘셉트를 잘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번 컬렉션의 주요 모티브였던 새 모형의 헤어 장식으로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여성미와 더불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감각적인 헤어 스타일링을 선보이는데 주력 했다”고 전했다.
레이스와 시스루 소재를 사용해 소녀의 여성미를 극대화한 의상과 자연스러운 웨이브와 내추럴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룬 르네휘테르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헤어스타일로 패션쇼를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컬렉션의 헤어 스타일링에 사용된 르네휘테르 볼륨미아 라인은 모발의 무게감을 덜어 자연스러운 볼륨과 내추럴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제품 라인이다. 특히 이번 스타일링에 히어로 아이템으로 떠오른 피니싱 스프레이는 모든 모발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마무리 제품. 칵킬레(Cakilé) 식물추출물이 모발의 수분을 유지시켜주어 스타일링과 함께 건강한 머릿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jiyoung@osen.co.kr
르네휘테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