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미스터김' 김동완 "시청률 40% 넘으면 밥해주겠다"



[OSEN=최유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완이 이색적인 시청률 공약을 내걸었다.

김동완은 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시티에서 열린 KBS 새 일일극 ‘힘내요, 미스터 김’(극본 조정주, 연출 홍석구, 김종현) 제작발표회에서 “올 해 안으로 시청률 40%가 넘으면 시청자 한 분을 뽑아 그 분의 아침, 점심, 저녁을 가사도우미 '김태평 스타일'로 책임지겠다"고 말했다.

앞서 "첫 방송 시청률 목표는 36.5%"이라고 야심차게 밝힌 김동완은 "순간 머릿속에 365일이 떠올라서 내뱉은 말이다"라며 "그렇지만 좋은 배우들과 함께하는만큼 앞으로 열심히 한다면 충분히 이루어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당찬 포부를 내비쳤다.

이어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주연배우로서 시청률에 대해 은근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라고 솔직하게 밝힌 그는 "모든 배우들이 제 자리에서 각자 맡은 역할을 빛내고 있듯 저도 제 위치에서 제 역할에 충실하면 될 것 같다"며 앞으로의 마음가짐도 밝혔다.

김동완이 맡은 주인공 김태평은 잘생긴 외모와 야무진 손끝으로 주부들의 각광을 받는 아파트 입주청소부 겸 가사도우미. 자신과 같은 처지의 아이들과 동고동락하며 '총각 어머니'가 돼 핏줄을 넘어 서는 뜨거운 가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극중 우경(왕지혜 분), 지영(최정윤 분)과의 삼각 로맨스도 작품 감상의 묘미.

한편 '힘내요, 미스터김'은 ‘별도 달도 따줄게' 후속으로 오는 5일 첫 방송된다.

choice@osen.co.kr

<사진>곽영래 기자 youngrae@osen.co.kr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