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서인국&정은지, 베스트 OST상 "인국오빠 감사"
OSEN 박지언 기자
발행 2012.11.30 20: 59

[OSEN=박지언 인턴기자] 서인국과 정은지가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이하 MAMA)'에서  베스트 OST상을 수상했다.
정은지는 30일 오후 7시 홍콩 컨벤션 & 익스히비션 센터에서 열린 'MAMA'에서 OST상 수상을 위해 홀로 무대에 올랐다. 서인국은 이날 일정으로 인해 시상식에 불참했다.
정은지는 "드라마로도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 이렇게 OST로 사랑을 받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이큐브 대표님, 회장님, 에이큐브를 위해 힘써주시는 식구들 감사합니다. 부모님께도 감사합니다. 이 자리에 함께하지 못한 인국 오빠에게도 감사한 마음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OST 상을 받을 수 있도록 힘써주신 모든분께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베스트 OST상에는 린, 서인국&정은지, 이종현, 태연, 허각 등이 후보에 올랐다.
이날 'MAMA'는 대상에 해당하는 올해의 노래, 가수, 앨범 부문에서 한 팀씩 수상의 영예를 안기며 각종 20개 부문의 수상자도 가려낸다. 수상자는 시청자 투표, 전문심사위원, 리서치, 음반판매, 디지털통합차트, 선정위원회의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선정했다.
prada@osen.co.kr
엠넷 영상 캡처.
prad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