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6일 '메이플스토리' 겨울 업데이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2.04 12: 02

[OSEN=최은주 인턴기자] 넥슨이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마이크로 사이트에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겨울 업데이트는 12월 6일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총 네 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있을 예정이다.
6일 '언리미티드' 업데이트로 초보 유저들도 최고급 장비 아이템을 획들 할 수 있으며 아이템 획득률이 최대 10배까지 향상된다. 그리고 '메르세데스' '에반’ '루미너스' 등 한시적으로 생성 가능했던 직업들을 포함해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이후 20일에는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1월 3일에는 '제논'이 도입될 예정이며 1월 17일에는 신규 콘텐츠 '몬스터 라이프'가 새롭게 추가될 계획이다.
오한변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 프로듀서는 "긴 시간 동안 많은 유저분들께서 보내준 큰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올 겨울 업데이트에 개발팀 모두가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며 "이번에 공개된 네 번의 업데이트 외에도 깜짝 놀랄만한 업데이트가 준비돼 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