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12월 프로모션…'큐브' 24개월 무이자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2.04 14: 26

[OSEN=최은주 인턴기자] 한국닛산이 12월 한 달간 닛산 브랜드 차량을 구매객 대상으로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4일 밝혔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박스카 ‘큐브(MY12 S, SL 모델)’를 구입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취급수수료 별도) 혜택을 지원한다.
‘Happy Bonus 신차교환 프로그램’을 ‘큐브’까지 확대 적용한다. 이는 차량 구입 후 1년 이내에 차량 사고가 발생할 경우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4륜구동의 도심형 크로스오버 ‘무라노’를 현금으로 구입하면 3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증정한다. 같은 크로스오버 라인의 ‘로그’ 현금 구매시에는 4륜 구동의 경우 150만 원 상당의 주유권, 2륜구동의 경우 100만 원 상당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차량 구매객에게 최신 HD 블랙박스인 ‘아이머큐리’가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되며 기존 닛산 오너가 재구매할 경우 2% 추가 할인을 한다.
켄지 나이토(Kenji Naito)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2012년 한 해 동안 닛산 브랜드를 사랑해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분들께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마련한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서 고민하며 고객 중심의 가치를 창출해 고객분들께 감동을 드리는 닛산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10월 ‘뉴 알티마’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온라인 시승 이벤트도 연다. 뉴 알티마 사이트에서 시승신청 하는 방문객을 추첨해 스웨덴 패션 악세서리 브랜드 트리바(TRIWA) 손목시계를 증정한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