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돋보기] 주름을 지워주는 지우개가 있다면...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2.20 17: 03

OSEN 스타일의 ‘신제품 돋보기’ 코너는 매일매일 쏟아져 나오는 신상 제품들에 돋보기를 들이댑니다. 쓸데없는 부분을 확대하는 것이 아니라, 예비 소비자들이 알고 싶은 부분만 꼼꼼히 체크하겠습니다. 화장품, 액세서리, 장난감, 부엌 용품까지 품목은 상관없습니다. 혹시 구매는 망설여지지만 돋보기를 들이대 보고 싶은 독특한 신상품이 있으시면 지체없이 ‘신제품 돋보기’에 추천 메일을 보내 주세요. 저희가 대신 살펴봐 드리겠습니다.
이번 돋보기의 대상은 유핏(www.yufit.co.kr)의 ‘인텐시브 링클 케어’ 제품입니다. 여자 얼굴의 최대 적은 바로 주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특히 팔자주름과 눈가 주름은 얼굴을 나이 들어보이게 하는 주범이죠. 때문에 많은 여자들이 눈가와 입가 전용 크림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이 제품은 마사지 기기라는 점이 눈길을 끕니다. 기기라고 하니 기존의 크림과는 또 다른 월등한(?) 주름개선 효능이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Zoom in ① Design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우리가 흔히 팬시점에서 볼 수 있는 조금 통통한 볼펜쯤으로 생각해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전체적으로 둥근 라인으로 디자인되어 기기라고 해도 거부감이 없습니다.

이 제품의 경우 ‘인텐시브 딥 링클 케어 세럼’과 같이 사용해야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기와 세럼이 세트에 6만 9000원. 세럼만은 1만 9800원입니다. 기존의 10만원을 호가하는 주름개선 화장품을 생각했을 때 가격은 오히려 저렴한 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Zoom in ② Detail : 기기 본체에 버튼쯤으로 생각되는 긴 전극이 있습니다. 기자처럼 설명서를 제대로 읽지 않고 일단 그 버튼을 마구 누르는 이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하면 기기는 작동을 하지 않아 처음에 ‘이거 불량이야?’라고 생각하실 텐데, 기자 역시 그랬습니다. 하지만 이는 잘못 된 사용방법입니다.
전극 부분에 손만 닿도록 올려놓고 그 상태에서 헤드를 피부에 닿게 하면 미세한 진동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전극에서 손을 떼면 진동도 자동으로 멈춥니다. 버튼처럼 누르는 것이 아니라 살포시 손만 올려놓으면 되는 것입니다.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먼저 읽고 나서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진동의 세기는 너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편안한 정도입니다. 피부에 닿는 기기의 헤드부분 촉감도 부드러워 문지를 때 불편하거나하는 점은 특별히 없었습니다. 사용법과 관리가 간편하다는 것에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Zoom in ③ Name : 인텐시브 링클 케어 제품은 ‘휴대용 이온 진동 마사지기’라는 또 다른 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임 그대로 사이즈가 작아 휴대하기 편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하고, 이온 효과를 통해 얼굴 주름을 관리해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건전지만 교체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기니 기존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들로부터 여자들의 주머니사정을 헤아려주는 효자 녀석이 아닐까 싶네요.
jiyoung@osen.co.kr
레이스 스튜디오 협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