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샤, 감각적인 컬러의 ‘골드 립글로스’ 5종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2.26 11: 25

르샤가 신제품 골드 립글로스 컬러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골드 립글로스는 자연스러운 색상과 뛰어난 발색력이 특징이다. 끈적이지 않는 텍스처로 지속력을 높였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내추럴한 펄이 가미돼 매혹적인 컬러가 볼륨 있고 건강한 입술을 표현해 준다.
꿀, 메도우폼 시드(Meadowfoam seed) 등 천연 성분을 주원료로 영양성분을 한층 더 강화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특히 림넨티스 알바 식물 씨앗에서 추출한 메도우폼 시드는 천연 토코페롤을 함유, 수분 손실 방지막을 형성해 입술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유지시킨다.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함유된 꿀 성분과 샐러리, 쌀, 겨, 토마토 등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오가닉-7 성분으로 보습효과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새로이 출시된 5종은 브라운 컬러과 금빛 펄이 어우러진 쉬어선셋, 투명한 베이지 컬러의 스위트애프리콧,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는 탱고루비, 차분하고 우아한 인디로즈, 로맨틱한 느낌의 로맨틱베리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르샤는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기념해 할인이벤트를 열고 있는데, 1월 7일까지 골드 립글로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jiyoung@osen.co.kr
르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