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소시 6인 등, 2013 뱀띠 가수 라인업 '대박'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12.31 07: 59

계사년인 2013년의 가수 라이업이 그야말로 '대박'이다. 현재 미국에 머물며 새앨범을 작업 중인 월드스타 싸이를 비롯해 1월 1일 컴백을 앞둔 소녀시대 중 6명이 뱀띠다.
이밖에도 올 한 해 기대되는 1977년, 1989년생 아이돌이 수두룩하다. 제일 앞에 선 인물은 역시 싸이다. 그는 지난 7월 국내에 '강남스타일'을 발매해 전에 없던 대기록을 연이어 갱신했다. 그는 내년 미국에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라 남다른 2013년을 보낼 계획이다. 자신의 해를 맞은 만큼 그 기를 받아 내년 더욱 도약하는 그를 기대해본다.
1월 1일 컴백하는 소녀시대 9명 중 무려 6명이 뱀띠 스타다. 리더 태연을 비롯해 제시카, 써니, 효연, 유리, 티파니가 그 주인공이다. 이들은 1989년생 뱀띠로, 자신의 해를 맞음과 동시에 컴백하며 기분 좋은 신호탄을 쏘아올릴 예정이다. 특히 제시카는 최근 발표된 세계 아름다운 얼굴 5위에 선정돼 해외에서의 인기도 더욱 기대해 볼 만 하다.

그룹 비스트에도 1989년생 뱀띠스타가 3명이나 된다. 작곡가로서도 명성을 높이고 있는 용준형을 비롯해 예능에서도 큰 활약을 했던 윤두준, 트러블메이커로 2012년 뜨거운 이슈몰이를 했던 장현승이 그 주인공이다. 과반수 이상의 멤버가 자신의 해인 계사년을 맞은 만큼 올해 비스트의 활약이 기대된다.
2012년 핫한 신예 에일리도 뱀띠 스타다. 그는 데뷔한 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남다른 인지도를 쌓아올린 만큼 2013년 더욱 발전하는 한 해를 만들 수 있을 듯 보인다. 엠넷 '슈퍼스타K4'의 톱3 정준영 역시 뱀띠 스타다. 잘생긴 외모와 더불어 상상할 수 없는 4차원 입담을 겸비한 그의 새 둥지에 많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내년 현직 아이돌 사상 최초로 결혼하는 선예도 뱀띠 스타다. 명실상부 톱클래스 아이돌인 선예의 결혼은 많은 관심을 집중시키는 핫이슈가 될 전망이다. 선예는 1월 26일 롯데 호텔에서 선교사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같은 그룹 멤버 예은도 1989년생 뱀띠다.
싸이의 친구 길 역시 1977년생 뱀띠 스타다. 현재 MBC '무한도전'에서 활약하고 있는 길은 예능과 가수로서의 활약을 기대해 볼 만한 인물이다.
이밖에도 시크릿의 전효성, 씽엔블루의 정용화, 인피니트의 김성규, 2AM의 조권, 데프콘, 애프터스쿨의 레이나, 미쓰에이의 지아, 티아라 효민, 2PM의 우영, 빅뱅의 대성, 정엽, 샤이니의 온유, 제국의 아이들의 문준영이 뱀띠 스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goodhm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