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명사와 함께하는 '한국문화 테마여행'에 140명 초청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1.14 11: 44

[OSEN=정자랑 인턴기자] 현대차가 명사와 함께하는 '한국문화 테마여행'에 현대차 보유자들을 초청한다.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보유자들에게 ‘빛나는 경험(Brilliant Experience)’을 전하기 위해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The Brilliant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 보유자면 누구나 15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부부 70쌍 총 140명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된다.

▲‘라디오 스타’ 이준익 감독과 함께, 영화의 감성이 담긴 영월로
첫번째 테마는 ‘영화의 감성을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3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3월 22~23일 1박 2일간 이준익 영화감독과 함께 영화 ‘라디오 스타’의 메인 촬영지인 강원도 영월을 방문하는 코스이다.
참가자들은 이준익 감독이 직접 소개하는 영화 촬영지 탐방, 영월 10경 및 별마로 천문대 관람 등 영월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한다.
▲양반의 고장 안동에서 한국의 깊은 맛을 만나다!
두번째 테마는 3월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6~7일 1박 2일간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경상북도 안동을 찾아 한국의 전통 맛을 탐방하는 테마여행이다.
참가자들은 안동 하회마을, 안동 재래시장 및 안동 도산서원 등 관광과 더불어 이혜정의 안동 전통요리 강의를 통해 한국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명사와의 특별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빛나는(Brilliant)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명사와 함께하는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3일과 27일에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