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뉴이스트 아론, 쇼케이스 리허설 중 허벅지 부상..병원행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혜린 기자]13일 컴백한 보이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아론이 쇼케이스 리허설 중 허벅지 부상을 당해 컴백 활동에 비상이 걸렸다.  

아론은 이날 오후 5시경 서울 마포구 합정동 메세나폴리스에서 쇼케이스 최종 리허설을 하던 도중 오른쪽 허벅지 근육에 통증을 호소, 인근 병원에 실려갔다. 진단 결과 격렬한 안무 동작으로 인해 허벅지 근육에 부상을 입은 것으로 나타나 이날 쇼케이스 이후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다.

한 관계자는 "일단 응급처치를 해서 오늘 무대에는 오를 수 있을 것 같다. 그러나 통증이 계속되고 있어 정밀 검사를 받아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론은 이날 공연으로 준비 중이던 과격한 안무를 소화하다가 이같은 부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뉴이스트는 이날 신곡 '여보세요'를 발표, 1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시작되는 컴백 무대를 앞두고 있어 이번 부상에 각별히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 상태. 최대한 활동에는 지장이 없도록 하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뉴이스트는 이날 신곡 '여보세요'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멤버들은 "이번에 끝장을 보겠다는 각오다. 지난 활동에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다. 이번에는 정말 열심히 하자고 의견을 모았다"고 포부를 밝혔다.

'여보세요'는 기존 카리스마 넘치는 곡에서 감성적인 미디엄템포로 색깔 변신을 시도한 노래로, 멤버들은 "그동안 10대들의 대변인을 표방했는데, 이번 활동으로 우리들이 이런 음악도 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드리고 싶다. 이뿐만이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 한다"고 말했다.

'여보세요'는 대중적인 멜로디와 멤버들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른 사람이 생긴걸 알게 됐음에도 사랑하기에 연인을 갈구하는 남자의 미묘한 심리를 담백한 가사로 담았다.

rinny@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