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타일 성인규, 오늘(22일) 흉선암 투병 중 사망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3.02.22 14: 38

그룹 에이스타일 출신의 성인규가 흉선암 투병 중 오늘(22일) 사망했다. 향년 24세.
서울 아산병원 관계자는 22일 오후 OSEN에 "고(故) 성인규가 오늘(22일) 사망했고, 현재 아산병원에 빈소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고인은 2011년부터 흉선암 투병 중이었다.
에이스타일의 멤버였던 박정진 역시 이날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저와 같이 에이스타일 활동을 했던 멤버 동생 인규가 오늘 하늘나라로 갔습니다”라고 애도했다.

이어 그는 “항암치료 하면서도 힘들었을 텐데 항상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아주었던 인규였습니다. 하늘나라에서 이제 편히 눈 감았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고인에 대해 추억했다.
앞서 성인규는 지난 2011년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흉선암 투병 사실이 뒤늦게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낸바 있다. 당시 그는 “2011년 4월초 가슴에 통증이 심하게 오기 시작하였습니다. 상태가 심각해진 것을 느끼고 병원에 가서 CT촬영을 하였는데, 가슴 안에 혹이 발견되고 목 핏대로까지 이어져 전이가 된 것을 알고야 말았습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성인규는 아역배우로 활동하다 2008년 에이스타일 멤버로 가수로 데뷔했다.
mewolong@osen.co.kr
성인규 미니홈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