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뽀미언니’ 김혜영, 10년만에 방송컴백..‘재혼 고백’



[OSEN=강서정 기자] 1990년대 초반 CF모델과 MBC ‘뽀뽀뽀’의 뽀미언니로 활발하게 활동했던 김혜영이 10년의 공백기를 깨고 방송에 출연해 이혼과 재혼을 고백했다.

김혜영은 최근 채널A ‘웰컴 투 시월드’ 녹화에서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고 재혼한 스타들이 ‘나의 두 번째 시월드’라는 주제로 얘기하던 중 “일본인과 결혼한 후 문화적인 차이와 외로움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MC 정찬우가 “어떻게 재혼을 결심하게 되었냐”고 묻자 “일본에서 만났다. 나는 이혼의 아픔이 있는 사람이었고 남편은 초혼인데다 7살 연하였다.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이라고 생각했는데 남편의 따뜻한 배려와 서로의 사랑으로 결혼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혜영은 “재혼 후 딸아이를 출산한지 50일 정도 됐는데 지금은 아기를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 하지만 일본에 두고 온 아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너무 아프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재혼하고 엄마와 같이 살자고 했는데 아들이 자기는 일본에서 태어나고 일본에서 자라왔기 때문에 일본에서 살겠다고 했다. 그리고 아들이 지금의 남편에게 ‘저는 안 만나도 되니까 우리 엄마는 꼭 만나세요’라고 말했다“며 눈물을 참지 못했다.

이날 김혜영과 함께 출연한 시어머니 박은숙 씨는 “우리 가족이 혜영이를 며느리로 받아들인 순간 혜영이의 아들도 함께 받아들인 것이니 미안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혜영 외에도 이혼의 아픔을 딛고 재혼한 방송인 이파니, 트로트 가수 김용임 등이 함께 출연했다. 방송은 28일 오후 11시.

kangsj@osen.co.kr

<사진> 채널A ‘웰컴 투 시월드’ 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