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클라라, 요가만 했는데 노출 논란 어째


[OSEN=정유진 기자] 연기자 클라라가 방송 중 잦은 노출로 선정성 논란에 휩싸이며 화제가 됐다.
논란은 지난달 2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싱글즈' 시즌2에 출연한 클라라가 요가를 하다 가슴의 굴곡을 그대로 보여준 것에서 불거졌다. 평소에도 감출 수 없는 볼륨감 있는 몸매 때문에 화제가 된 그인 만큼, 이번 방송 역시 의도된 노출이 아니냐는 게 일부 네티즌의 지적.
이에 대해 MBC에브리원 측은 의도적인 것이 아니며, 캡처가 되면서 문제가 됐다고 밝혔지만, 온라인 상에는 클라라가 방송에서 보인 노출을 캡처한 사진들이 돌며 그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태다.
클라라가 보인 노출은 이번 방송만이 아니다. '싱글즈2'에서 촬영한 거품목욕을 즐기는 사진과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며 씨스타의 '나 혼자' 춤을 추는 장면은 많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여기에 더해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맛있는 인생'에서 선보인 검은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장면과 같은해 출연한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 '모닝와이드' 등에서도 가슴라인이 움푹 파인 비키니를 입고 등장한 사진 역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글래머러스한 몸매 때문에 의도하지 않아도 매번 노출 논란에 휩싸인다는 시선과 방송이 이런 클라라의 몸매를 일부러 더 부각시키려 한다는 상반된 반응이 공존하고 있다.
eujenej@osen.co.kr
<사진> '싱글즈2' 방송화면 캡처, SBS '맛있는 인생'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조작된도시’ 지창욱 “격투씬서 오정세 갈비뼈에 금가..죄송했다” 지창욱이 액션 연기를 촬영하다가 오정세의 갈비뼈가 부러진 적이 있었다는 일화를...

  • [Oh!llywood]...

    가수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으로 유명한 닉 캐논이 루푸스 병으로 병원에...

  • [Oh!llywood]...

    팝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자신의 96세 팬을 위해 집에 직접 방문하는 깜짝...

  • [Oh!llywood]...

    팝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때 아닌 사망설로 곤혹을 치뤘다.지난...

새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