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100인의 선택' MC 발탁 '첫 도전'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3.26 10: 35

배우 한지혜가 스토리온 트렌드 선택쇼 '100인의 선택' MC로 나선다. 데뷔 후 첫 MC 도전이다.
'100인의 선택'은 생활, 뷰티, 결혼, 육아, 커리어 등 여성들의 크고 작은 관심사에 대해 매주 주제를 정해 꼼꼼히 비교, 분석, 체험, 실험해 보고 100인이 결정을 내리는 선택쇼 프로그램. 각 주제에 대해 전문가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100인의 일반인 판정단을 통해 여성들의 취향과 기호, 선택 기준을 확인한다.
한지혜는 자신만의 다양한 노하우와 실제 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들을 전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가수 겸 배우 알렉스와 방송인 박지윤도 가세해 공동 MC로 호흡을 맞춘다. 알렉스는 여성들이 놓칠 수 있는 부분을 새로운 관점인 남성의 시각에서 짚어주며, 박지윤은 날카로운 결단력으로 똑 부러진 선택의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한지혜는 “MC를 맡는 것은 처음이라 걱정도 되지만 기대되는 마음이 더 크다”며 “여성들의 수 많은 고민에 대해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보조하고 싶다”고 열의를 전했다.
이원형 담당 PD는 “여성의 시선에서 공감할 수 있고 현실적이며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일반인 판정단의 날카로운 현장 피드백 등이 고민 해소와 현명한 아이템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첫 회에서는 봄 패션 필수 아이템인 스타킹을 조명, 4종류의 스타킹을 100명이 직접 체험하고 최고의 스타킹을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근육질 트레이너들의 스타킹 탄력테스트, 100인의 공감 토크, 실험카메라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다면적으로 주제를 파헤칠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