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음료 ‘번 인텐스’, 페이스북 오픈하고 알찬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4.18 16: 45

코카-콜라사의 글로벌 에너지 음료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nEnergy)을 오픈 하고, 기념으로 이벤트를 연다.
‘강렬하게(Intense) 타오르는(Burn) 내 안의 에너지’라는 뜻이 담겨있는 ‘번 인텐스’는 올해 ’번과 함께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기자’는 의미의 ‘One More Round’ 캠페인을 론칭하고, 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통해 소통, 공감, 체험을 기반으로 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선다.
먼저 ‘번 인텐스’는 브랜드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번 페이스북의 팬이 돼 간단한 질문에 응답한 소비자들 중 4월 15일부터 5월 10일까지 매일 30명을 추첨해 ‘번 인텐스’ 1박스, 4월15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일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1대를 증정한다.

또한, ‘번 업 포토제닉(burn up photogenic)’ 이벤트를 통해 번 인텐스와 함께 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담은 사진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번 인텐스’ 페이스북에는 소비자 참여형 컨텐츠도 마련돼 있다. 번 인텐스 페이스북 대표 콘텐츠로 ‘burning 25시’ 웹툰 시리즈를 매주 1회씩 총 24회에 걸쳐 선보인다. 네이버 인기 웹툰 '골방환상곡'의 박종원 작가가 피곤한 일상, 휴가 준비 등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소재로 한 리얼 유머스토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명 DJ/VJ 아티스트 등으로 구성된 번 크루(burn crew)가 하루를 25시간처럼 에너제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소식 등을 알려주는가 하면, 4월말부터 오피스, 대학가, 클럽 등에서 진행 예정인 소비자 샘플링, ‘번 야드 (burn yard)’ 파티 등 ‘번 인텐스’의 이색행사에 관한 정보도 실시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측은 “올해의 브랜드 캠페인인 ‘ONE MORE ROUND’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번 인텐스만의 에너지로 매일을 25시간처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며, “특히, 페이스북은 ‘번 인텐스’의 문화와 에너지 등을 공유하며,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번 인텐스’는 정렬의 나라 브라질에서 재배되고 천연 카페인 소스로 불리는 천연 과라나에서 추출한 카페인과 타우린 1000mg(250ml/1 캔당), 비타민 B3와 B6가 함유된 에너지 음료로 올해 초 리뉴얼 됐다.
코카-콜라사의 에너지드링크 ‘번 인텐스’는 현재 유럽 등 전 세계 84개국에서 판매 중이고,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캔 타입(250ml)이 1,000원이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