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허가윤, '이름이 뭐예요' 티저서 '나노 몸매' 과시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4.21 14: 40

오는 26일 컴백하는 포미닛이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의 허가윤 버전 티저 영상을 21일 공개했다.
허가윤은 힘을 줘 세운 앞머리에 부분적으로 염색을 한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화려한 프린트의 니트와 로보트 인형 귀걸이 등 색다른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니멀한 상의에 그대로 노출된 개미허리는 여자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나노 3종 몸매’로 손꼽히는 허가윤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보여준다.

이국적이고 독특한 이번 포미닛의 의상 등 패션 콘셉트에는 투윤 활동에 이어 허가윤의 아이디어가 상당부분 적용된 것으로 알려졌다. 허가윤은 활동에 앞서 직접 해외를 방문, 현지 디자이너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서 의상을 공수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기도 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독특한 액세서리와 패셔너블한 아이템들도 그 노력의 결과물이다.
독특한 사운드에 반복적인 ‘이름이 뭐예요?’라는 흥겨운 멜로디로 구성된 이 노래는 한 번 들으면 강하게 뇌리에 남는 중독성으로 26일 공개되는 음원에 기대감을 한껏 높인다.
한편, 하루 먼저 공개된 현아의 ‘이름이 뭐예요?’티저 영상은 현재 공개 하루만에 7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티저 영상에서 그물 스타킹에 허벅지 타투로 과감한 섹시미를 선보인 현아는 패션에서부터 차별화된 힙합 비주얼로 눈길을 끌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