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뮤비 핫스팟] 샤이니 신곡, 장난기+유쾌함 가득..'누웠다 벌떡'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임영진 기자] 신곡 '와이 쏘 시리어스(Why So Serious)'를 발표한 샤이니가 장난기와 유쾌함을 가지고 돌아왔다.

26일 자정 공개된 '와이 쏘 시리어스' 뮤직비디오에서 샤이니는 블링블링한 비주얼을 폭발시키며 운명의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애정 공세를 퍼붓는 작업의 좋은 예를 보여줬다. 이 뮤직비디오는 수백 년 차가운 숨결을 지닌 채 살고 있지만 운명의 이상형을 만나 뜨거운 심장을 갖게 된다는 가사를 기반으로 스토리가 진행됐다.

뮤직비디오는 본격적으로 누워 잠들어있던 좀비가 운명의 이상형을 만나 벌떡 일어나는 장면을 의미하는 춤으로 시작됐다. 팔과 다리를 하늘로 쭉 뻗어 올린 샤이니는 격정적인 퍼포먼스를 이어가며 강렬한 곡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비틀거리는 다리 동작과 앞으로 나란히를 한 팔, 갈듯 말듯 중심을 잡는 동작 등으로 느낌을 더했다.

알고보면 뮤직비디오는 좀비 샤이니가 비틀거리며 걷다 만난 운명의 여인의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본다는 줄거리의 호러. 하지만 멤버들의 물오른 미모를 보면 순정만화의 한 장면이 떠오른다. 누군가를 몰래 지켜보는 듯 숨어있는 모습이나 기타를 연주하고 외모를 단장하는 모습이 귀엽게 그려졌다.

공개에 앞서 이 곡은 지난 3월 14일 개봉됐던 영화 '웜 바디스'와 비교되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좀비와 인간의 사랑이라는 공통 분모 때문. 따라서 영화의 주인공 니콜라스 홀트와 샤이니 멤버들의 모습을 비교해 보는 재미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앞으로 샤이니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의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plokm02@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