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조용필이 '음중' 출연자 명단에? 네티즌 호기심↑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4.27 13: 17

각각 '국제가수'와 '가왕'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싸이와 조용필이 나란히 음악순위프로그램 출연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많은 이의 관심과 호기심을 부추겼다.
27일 공식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 MBC '쇼!음악중심'(이하 '음중') 출연자 명단에는 싸이와 조용필이 그룹 샤이니, 포미닛, 틴탑, 다비치, 인피니트, 케이윌, 이하이 주니엘, 긱스, 일렉트로보이즈, 히스토리 등과 나란이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지난 25일 '젠틀맨' 해외 프로모션 활동을 위해 출국한 싸이와 "방송활동은 하지 않겠다"고 선을 그은 조용필이 생방송 '음중'에 출연할 확률은 제로에 가깝다. 양측 소속사 역시 이와 관련해 특별한 리액션을 취하지 않고 있는 상황.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출연자 명단을 접한 후 여러 웹사이트 게시판에 '오늘 출연자 명단 뭐지?' '싸이와 조용필..출연?' '방송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음악중심'에는 샤이니와 포미닛이 각각 컴백무대를 갖는다. 또한 아이유, 가인, 써니힐 등이 속한 로엔엔터테인먼트의 신인그룹 히스토리는 첫 데뷔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